韩语
双语
汉语

姐姐:NAVER电影

언니 : 네이버 영화
姐姐:NAVER电影
907字
2019-02-07 08:06
367阅读
姐姐:NAVER电影

약간 부족한 여동생 박은혜(박세완 분). 그러나 언니 박인애(이시영 분)에게는 매우 소중한 동생이었다.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가족이었기 때문이다.

虽然朴恩惠(朴世婉饰)是有些缺点的妹妹,但对于姐姐朴仁爱(李诗英饰)来说,她是自己疼爱的妹妹。因为她是自己在这个世界上唯一的亲人。

STILLCUT

그런데, 겁 없는 친구들이 그녀를 건드렸다. 아니 건드린 정도가 아니라 매우 학대했고, 돈벌이에 이용해 먹었다.그녀의 언니가 누군지, 그리고 얼마나 무서운 여자인지 몰랐기 때문이다.

可是,一群懵懂无知的朋友欺负了恩惠。不,不仅仅只是欺负那么简单,而是残忍地虐待,并利用恩惠赚钱。因为他们不知道她姐姐是谁,也不知道她是个多么可怕的女人。

STILLCUT

영화 언니의 비극은 여기에서 시작된다. 박인애의 동생 박은혜를 괴롭힌 놈들은 한 두놈이 아니었다. 그리고 그 놈들은 악당 답게 싸움을 잘 했다. 그러나 동생을 잃어버린 언니의 분노를 감당하기 어려웠다. 그래서 그 나쁜 놈들은 모두 혼구멍이 난다. 아주 잔인하게, 그러면서 통쾌하게.언니에게 혼난 놈들은, 정말 나쁜 놈들로 구제불능인 놈들이었기 때문이다.

电影《姐姐》的悲剧也就是从这里开始的。 欺负朴仁爱妹妹朴恩惠的可不是一两个家伙。而且那些家伙还是还很会打架的恶棍。但姐姐难以压抑失去妹妹的愤怒。所以那些坏蛋都被狠狠地教训了一顿。看着虽然残忍,但是却很痛快。因为被仁爱教训的家伙们都是无可救药的坏蛋。

STILLCUT

이시영과 박세완, 이형철과 김원해, 임경택의 영화 언니는 이렇게 동생을 괴롭히는 나쁜 놈들을 혼내주는 이야기였다. 그리고 이 이야기의 끝에 가장 나쁜 놈 최진호와 그의 꼬붕 이준혁이 있었다. 하필이면 은혜가 최진호(박영춘 역)에게 연락이 되고, 그러면서 언니의 미션은, 미션 임파서블이 되었다.

由李诗英,朴世婉,李亨哲和金元海主演,林京泽执导的电影《姐姐》,就是这样一个姐姐教训欺负自己妹妹的坏蛋的故事。电影最后出场的是幕后黑手崔镇浩和他的小弟李俊赫。偏偏恩惠联系的是崔镇浩(饰演朴永春),这样姐姐的任务,也成了不可能完成的任务。

STILLCUT

그러나 이형철과 김원해 등 작은 악당들을 하나 하나 해치워왔던 언니에게 그것은 불가능한 것이 아니라 꼭 해야만 하는 미션이었다. 최진호를 물리쳐야만 동생 은혜를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녀는 총으로 무장하고 악당의 소굴로 쳐들어가지만, 결국 깡패들에게 맞아서 쓰러진다. 그러나 동생의 얼굴을 보는 순간, 언니는 새 힘을 얻고, 두목 최진호를 통쾌하게 쳐부순다.

但是对于打算一个个干掉李亨哲和金元海等小坏蛋的姐姐来说,这不是不可能的事情,而是必须要完成的任务。因为只有打败崔镇浩才能救出妹妹恩惠。于是她用枪武装起来,冲进歹徒的巢穴,但结果却被歹徒打倒。不过在看到妹妹的瞬间,姐姐仿佛获得新的力量,痛快的打败了头目崔镇浩。

STILLCUT

이시영의 터프한 액션이 돋보였던 영화 언니. 쓰레기 같은 악당들을 때려눕힐 때마다 시원한 느낌을 준다. 그러나 마지막 장면이 좀 아쉬웠다. 이시영이 초인도 아닌데, 맞고 쓰러진 후, 투혼을 발휘해서 다시 일어나는 모습이 비현실적으로 보였다. 여자였기에 그렇게 보였을 수도 있다. 맷집이 강하게 보이지 않았기 때문이다. 차라리 덜 맞고 날랐더라면 더 나았었을 것 같다. 무기를 사용해서 좀더 터프하게 깡패들을 제압했더라면, 더 현실적으로 보였을 것 같다.

李诗英出演的帅气动作电影《姐姐》,每当她击倒像垃圾一样的恶棍时,都会给人一种爽快的感觉。但最后的场面有些遗憾,李诗英又不是超人,被打倒后,重燃斗志站起来的场景多少有些不现实。也许因为她是女人,所以才会有这种看法,而且她看起来也不是那么抗打。说实话也许少挨一些打会更好一点。再者如果使用武器更坚强的制服流氓的话,会显得更真实一些。

STILLCUT

임경택 감독의 영화 언니는, 조금 잔인하고 지저분하다. 그러나 그렇게 노골적이지는 않았다. 약한 여자를 건드리는 놈들을 혼내주는 통쾌한 이야기에 속도감 있는 전개가 좋았지만, 이시영이 혼자 날아서 깡패들을 제압하는 부분이 1% 아쉬웠다.

林京泽导演的电影《姐姐》有点残忍和杂乱。但实际上并没有那么露骨。 影片讲述了一个痛快地教训那些欺负弱女子的家伙们故事,剧情进展虽快,但可惜的是李诗英单枪匹马制服流氓的部分却只占了1%。

152344_P75_112734.jpg

姐姐

감독 임경택 출연 이시영, 박세완, 이준혁, 최진호 개봉 2019.01.01. 대한민국

导演:林京泽 演员:李诗英,朴世婉,李俊赫,崔镇浩  上映时间:2019.01.01 韩国

2 +1
举报
0 条评论
评论不能为空

^2HXH_005李jj的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