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剧《巧克力》尹启相-河智苑,告白瞬间,初kiss...令人心动的花絮剧照大放送
‘초콜릿’ 윤계상-하지원, 고백 순간→애틋 첫키스…심쿵 비하인드 컷 大방출
428字
2020-01-15 12:29
51阅读
火星译客

‘초콜릿' 윤계상-하지원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제공

韩剧《巧克力》尹启相-河智苑公开花絮剧照。dramahouse,JYP照片提供

‘초콜릿'이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는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韩剧《巧克力》为弥补剧终的遗憾而大放送花絮剧照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측이 15일, 가슴 따뜻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깊게 파고든 윤계상, 하지원의 명장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최종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离剧终就剩两集的JTBC金土电视剧《巧克力》方面15日公开了以温暖人心的罗曼史深入观众内心的尹启相,河智苑的名场面的剧照,令观众对结局充满好奇。

긴 시간 동안 줄곧 평행선을 걷던 이강(윤계상)과 문차영(하지원)이 인연의 시작점인 완도에서 드디어 전환점을 맞았다.

长时间一直平行的李江(尹启相饰)和文车英(河智苑饰)终于在缘分的起点莞岛迎来了转折点。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이강은 더는 망설이지 않았다. 뜨거운 입맞춤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강과 문차영이다. 오랜 시간 차곡차곡 쌓아온 감정들이 폭발한 순간 설렘의 파장은 엄청났다.

明白了自己内心的李江,为了不再犹豫,通过火热的亲吻确定了李江和文车英相互的爱意。长时间一层一层积累起来的感情在这一瞬间爆发,心动的波长非常大。

숱한 어제들을 뒤로하고 둘만의 내일을 향해 가는 이강과 문차영이 인생의 ‘단맛'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李江和文车英在经历了无数的昨天之后,走向属于他们两人的明天,他们能否找到人生的"甜味",让我们拭目以待。

‘초콜릿'을 통해 윤계상과 하지원은 멜로 장인의 진가를 재확인시켰다.

尹启相和河智苑通过韩剧《巧克力》再次确认了爱情长人的真实价值。

문차영을 만나 달라지는 이강의 변화들을 폭넓게 표현한 윤계상과 밝고 긍정적이지만 누구보다 굴곡진 삶을 살았던 문차영에 공감을 입힌 하지원이다. 한층 짙어진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웃고 울린 두 배우에게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尹启相广泛地表现了与文车英相遇而改变的李江的变化,河智苑对开朗,积极但比任何人都坎坷的生活产生了共鸣。 以更加浓烈的感性让观众们笑得合不拢嘴的两位演员都赞不绝口。

그런 가운데 공개된 윤계상, 하지원의 비하인드 컷은 보는 이들에게 따스한 설렘을 안긴다. 달콤한 고백의 순간부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뜨거운 첫 키스까지, 윤계상과 하지원이 피워낸 명장면은 애틋하면서도 설레는 감성을 자극한다.

期间公开的尹继尚,河智苑的幕后照片让观众们倍感温暖。 从甜蜜的告白瞬间开始到确认彼此心意的火热初吻,尹启相和河智苑所演绎的经典场面让人既深情又心动。

나란히 서 있기만 해도 가슴이 따뜻해지는 두 사람이다. 서로를 마주보는 시선에서는 웃음이 떠나지 않는다. 마지막 순간까지 감정선을 놓지 않는 윤계상과 하지원의 빈틈없는 시너지가 남은 2회를 어떻게 장식할지 기대를 더한다.

只要并排站着,两人就会感到温暖。 相互对视的目光中,笑容总是挥之不去。 尹启相和河智苑直到最后都毫不放松的感情线,两人的完美合作将如何装饰剩下的两集,让我们更加期待。

‘초콜릿' 제작진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강과 문차영, ‘쓴맛' 같던 두 사람의 인생에 행복이라는 ‘단맛'이 찾아올지 기대해 달라”며 “서로의 상처와 아픔을 보듬으며 따뜻하게 위로가 되어주는 이강과 문차영만의 특별한 사랑법을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巧克力》制作组表示:"李江和文车英确认彼此心意后,期待两人的人生能带来幸福这一'甜味'。"“李江和文车英两人互相抚慰对方的伤痛,安慰对方,希望大家继续关注他们特有的爱情方法。"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초콜릿' 최종회는 오는 17, 18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另外,JTBC金土剧《巧克力》最后一集将于17,18日晚10点50分播出。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金荷娜记者gkssk1241@hankookilbo.com

行业 娱乐
标签
举报
0 条评论
评论不能为空